반응형
https://youtu.be/aGVMT_Po_ug?si=rPxO3V42Hzf75YWi
🥀 데이먼스 이어(Damons year)를 알려준 노래
『 데이먼스 이어 (Damons year) - 죽지 않은 연인에게 』저에게 데이먼스 이어(Damons year)라는 가수를 다시한번 알게해준 노래에요.
맨 처음 데이먼스 이어(Damons year)를 알았던건 핸드폰에 저장되어있던 'Auburn (Album ver.)'이었지만 그 땐 '이 노래 좋은데? 저장 안 할 수가 없는데?' 하고 저장해놨을 뿐 가수에는 흥미를 가지지 못했거든요..
(이때라도 알게 됬으니 좋은 거잖아?ㅎㅎㅎ)
저는 이 노래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은 (뮤비상으로) 3분 14초 쯤에 등장하는 부분이에요.
난 어렸을 때 어떤 저주에 걸렸어
그건 매일 자라나고 죽일 수 없는 외로움
넌 두 번 다시 돌아오지 않을 순간에
살아있어.
위에 가사가 그 부분의 내용인데요.
가사의 내용이 아직도 지우지 못하고 기억되어지는, 그런 과거의 연인을 너무 잘 표현한것도 있지만, 분명 호소력이 느껴지는 부분인데도 소리를 지르거나 아픔을 쥐어 짜내는 느낌이 아니라 담담하게 과거를 나열하는 느낌을 받아서 너무 좋아해요.
비록 누군가와 뜨거운 사랑을 한적은 없지만 그래도 그 이 노래에서 느껴지는 그리움과 사랑이 무엇인지는 알꺼 같아요.. (알꺼 같다니까요?? 그냥 믿어줘요.)
이제는 내곁에 아무도 없어 누군가가 그리울 때, 그 사람에게 전화하지 말고 이 노래를 들으며 자신에게 걸린 저주와 마주 앉아보는건 어떨까요?
반응형
'음악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나답게 살아도 괜찮아 – 허각 <그냥 할게> (0) | 2025.05.20 |
---|